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위캔다이어트업, 일양약품 개발 녹차카테킨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위캔다이어트업, 일양약품 개발 녹차카테킨

위캔다이어트업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녹차카테킨)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위캔다이어트업은 76년 역사를 가진 일양약품이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보조제로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채택했다.

해당 제품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막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규칙적인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 위캔다이어트업 섭취를 병행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농축 분말과 이눌린, 비타민C, 비타민B1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영양성분까지 챙겼다.

위캔다이어트업 관계자는 “좀 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의미 있는 상을 4년 연속 수상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더욱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8

제 1358호

2022.09.30

푸틴의 미치광이 전략, 우크라이나戰 종전 위한 노림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