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프리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프리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프리바이오틱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2004년 설립된 건강식품 전문업체 데이즈온(주)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2015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브랜드 누적주문 2,000억 원 돌파를 기록했으며, TV 홈쇼핑과 백화점, 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이즈온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은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 먹이를 통해 몸속 유익균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장 건강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또 의학계 권위자인 오한진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에 참여해 프리바이오틱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화했다. 특히 최근에는 원료와 기능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데이즈온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FOS 트리플’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9

제 1359호

2022.10.07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