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아토오겔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아기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유아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기업 신념 아래 제품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오랜 제품 연구 기간을 거쳐 영유아 화장품 전 제품의 주요 성분을 EWG 그린등급으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적으로는 아기 수딩젤을 비롯한 베이비로션, 유아 크림 그리고 바디워시와 샴푸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거품 타입 신생아 바스 등이 있다. 모두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제품으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토이 버블클렌저 역시 인공색소나 향료 없이 치자추출로만 색을 낸 건강한 클렌저 제품으로 거품 놀이 시에도 활용 가능하다.

아토오겔의 모든 제품은 코리아나화장품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에서 제조되며, 전 성분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또한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3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해 굉장히 기쁘다”며 “아토오겔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8

제 1358호

2022.09.30

푸틴의 미치광이 전략, 우크라이나戰 종전 위한 노림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