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독편사편입논술학원, 연고대 편입 전문 학원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독편사편입논술학원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대학편입)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독편사편입논술학원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연고대 편입만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학원 브랜드로, 2022학년 고려대 경영학과 학사편입 선발 인원 12명 중 8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독편사편입논술학원은 연고대 편입이라는 한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그에 맞는 풍부한 콘텐츠와 전문적 수험 관리를 통해 수강생들로부터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영상 강의 플랫폼을 통한 양질의 비대면 강의, 지방 거주 수강생들을 위한 비대면 맞춤 1:1 개별 첨삭과 연고대 편입 컨설팅 등 비대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정확한 입시 정보와 상담을 제공하며, 특화된 자기소개서 및 면접 컨설팅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독편사편입논술학원 이강원 원장은 “MZ세대 수험생들의 기대에 부응하려면 학원도 혁신을 해야 한다”며 “높은 수준의 교육 품질과 수강생들에 대한 진정성으로 수강생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