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공인노무사 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공인노무사 학원, 프라임에듀넷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에듀넷은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경찰 승진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이다. 우수한 강사진과 압도적 수강생 수로 수많은 기록을 세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사관리/경영조직 김유미 노무사의 단일강의 수강생 1,000명 돌파, 행정쟁송법 김기홍 교수의 강의 최다수강생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는 인사관리/경영조직, 행정쟁송법 과목뿐 아니라 노동법 박원철 노무사의 수업도 전 강의 마감 행진을 기록을 세웠다. 노동법 박원철 노무사가 1:1로 답안작성법, 공부법 등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멘토링이 진행됐으며, 현재 노동법부터 선택 과목까지 전 과목의 출제 논점만 한 번에 정리하는 하끝(하루만에 끝장내기)특강이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프라임에듀넷 공인노무사는 우수한 강의뿐 아니라, 강사진이 직접 대면 상담을 하거나 꼼꼼하고 체계적인 첨삭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수 있는 좋은 강의와 커리큘럼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353호 (p48~54)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8

제 1358호

2022.09.30

푸틴의 미치광이 전략, 우크라이나戰 종전 위한 노림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