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임플란트 치료 중점, 콤비치과의원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콤비치과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콤비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자격을 가진 더블 전문의 황용인 대표원장의 책임 진료로 진행된다. 또한 환자 개개인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 협진 진료를 통해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충치 치료까지 원스탑 토탈 진료가 가능한 치과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콤비치과는 임플란트 수술과 교정 치료에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의 경우 교정진료의와 협진으로 좀 더 나은 저작력과 섬세한 교합을 조절할 수 있는 독보적인 경험 및 기술을 갖고 있으며,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를 통해 과거 6개월 이상 소요되던 임플란트 시술 기간을 절반 이상 단축하고 있다.

    아울러 임플란트 수술, 치아교정, 턱관절 질환 치료에 특화된 전문 장비 및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원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위생사로 구성된 전문 스태프들이 상주하고 있다.

    콤비치과 관계자는 “환자를 치료의 대상으로 바라보지 않고, 한 사람 한 사람 소중한 인생길을 걷고 있는 귀한 존재라고 생각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콤비치과를 방문하는 모든 환자분들이 충분한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