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액티바리브, 고농축 캡슐 세제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액티바리브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캡슐세제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1인 가구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소량의 세제만으로 빨래를 손쉽게 할 수 있는 편리한 세탁 세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액티바리브 캡슐 세제는 물에 녹는 필름이 세제 성분을 감싸고 있다 세탁기 안에서 물을 만나면 순간적으로 녹아 세제를 골고루 퍼트리는 캡슐 형태로, 일회용으로 소분돼 있어 계량이 필요 없다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미네랄워터 성분과 7종의 효소가 고농축 성분으로 담겨 있어 옷에 묻은 피지, 기름이나 음식 잔해물 등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제거해 새 옷처럼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피부 자극 테스트, 생분해 실험,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테스트,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등 각종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액티바리빙 관계자는 “액티바리브 캡슐 세제는 편리함과 안전성, 세척력을 모두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세탁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편리하면서도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더욱 연구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