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직접 생산하는 초음파식기세척기, 클린세이버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직접 생산하는 초음파식기세척기, 클린세이버

클린세이버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주방용품(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외주 생산이 아닌, 직접 생산으로 식스시그마(100만 개 제품 중 3~4개 불량만 허용하는 품질 혁신 운동)를 품질 목표 삼아 품질·생산 관리에 힘쓰는 기업이다. 또한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풀HD 전면 스크린이 장착돼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 시스템을 구축해 사용자 편의의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개발부터 제조, 국내외 판매,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동 내부 급수 가능 특허권을 획득하는 등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특히 ‘만에 하나’ 문제가 생기더라도 속전속결로 고객들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48시간 내 A/S 출동 정책’으로 공급자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

허준걸 ㈜다온시스템 대표이사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며. 앞으로도 엄선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간동아 1281호 (p44~50)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294

제 1294호

2021.06.18

작전명 ‘이사부’ SSU vs UDT ‘강철부대’ 최후 대결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