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건강한 피부 만드는 기초화장품, 인셀덤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건강한 피부 만드는 기초화장품, 인셀덤

인셀덤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인셀덤은 2018년 론칭한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유래 성분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은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엑티브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허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대한피부과학연구소 등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지난해 전 연령대 개인용 컴퓨터(PC)·모바일 기준 네이버 데이터 랩 화장품 세트 인기 검색어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리만코리아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한부모·미혼모가정 여성을 위한 물품 지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사랑의 연탄 1만장 및 1000만 원 상당 제품 기부 등 나눔도 전개하고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인셀덤이 3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더욱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기업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281호 (p44~50)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293

제 1293호

2021.06.11

홈술로 늘어난 와인병, 재활용 골칫덩이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