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친환경 유기농 케어푸드, 로지오가닉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지오가닉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아기간식)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로지오가닉은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요즘, 영양학적으로 부족함이 없으면서 휴대가 가능한 간편식 형태 영유아 간식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여가생활이 보다 수월하도록 도와준다.

    자체 연구소에서 개발해 주스, 젤리, 청, 티백 등 국내 최다 배도라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키즈&패밀리 시장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로지오가닉의 베스트셀러인 젤리 삼총사(▲맑음젤리 ▲방긋젤리 ▲똘망젤리)는 젤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가장 빼기 어렵다고 알려진 5대 첨가물(합성향료, 합성착색소, 합성감미료, 안정제, 유화제)을 배제했으며 동물성 젤라틴 대신 식물성 한천을 사용하고 설탕 대신 무농약 쌀 조청으로 단맛을 내 일명 ‘착한젤리’로 사랑받고 있다.

    로지오가닉 관계자는 “2021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올해가 더욱 기대된다”며 “내 아이에게 꼭 먹이고 싶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