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눈·코 중점 성형외과, 뉴라인성형외과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라인성형외과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의료(눈·코 성형)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뉴라인성형외과는 정직한 진료를 앞세워 철저한 안전 관리 시스템과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분야별 전문 의료진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고객 중심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맞춤 상담과 진단으로 어울리는 눈매 혹은 코 라인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안검하수, 코막힘, 비염 같은 기능적 문제도 동시에 개선이 가능하다.

    실밥 제거 없는 성형, 상담부터 케어까지 연결되는 의료진 전담 책임제, 수술방 폐쇄회로(CCTV) 도입 등도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수술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손희동 대표원장은 “4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눈·코 성형 부문을 수상해 기쁘다”며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