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여성 중점 의원, 글로리여성의원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로리여성의원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의료(여성병원)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글로리여성의원은 자궁근종과 자궁선근증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하이푸클리닉을 중심으로 다양한 자궁질환을 진단·치료하는 여성 검진 클리닉, 여성의 말 못 할 고민을 해결하는 여성성형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환자 중심’의 진료 철학에 부합하도록 고객별 1대 1 상담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자궁 상태 진단을 위한 정밀검사 시스템, 치료 후 꼼꼼한 사후관리 등 섬세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력 진료 항목인 하이푸시술은 자궁 절개 없이 자궁근종, 자궁선근증을 제거하는 비수술 치료 방법으로, 인체에 무해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체외에서 조사해 병변 조직만 선택적으로 제거한다. 절개로 인한 출혈 및 통증, 자궁 손상이 없고 짧은 시간 내 치료와 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차재호 원장은 “다양하고 전문화된 임상 경험 연구와 함께 올바른 치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환자의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