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95

..

[기획] 종합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COZYMA)

2023 대한민국 NO.1 리빙대상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3-06-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지마(COZYMA)가 ‘2023 대한민국 NO.1 리빙대상’ 안마의자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NO.1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코지마(COZYMA)는 1945년 창립한 복정제형이 7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2010년 론칭한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가장 편안한(cozy) 마사지(massage)를 제공한다는 브랜드명처럼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안마의자는 물론 발마사지기, 혈압·체지방 측정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첫 신제품 ‘뉴에라’는 코지마의 야심작으로 고도화된 신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듀얼 엔진 탑재로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해 기존 안마의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차원이 다른 고도의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또 최대 17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션 프레임을 통해 침대에 누워 마사지 받는 듯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사람의 손을 형상화한 목·어깨 전용 특수 엔진을 탑재한 안마의자 신제품 ‘호프’도 인기다.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프는 4D 울트라 엔진과 함께 쉽게 잘 뭉치는 부위인 목과 어깨를 완벽하게 케어해주는 ‘호프 엔진’이 새롭게 추가됐다. 코지마는 고물가 시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판매도 강화하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안마의자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개개인의 휴식과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