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95

..

[기획] 프리미엄 침향환 브랜드, 조선비책 조선황림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3-06-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선비책이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 건강식품(침향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조선비책은 ‘무분별하게 야기되는 건강정보 속에서 진실한 제품’이란 기업 이념으로 출범한 침향환 브랜드다. ‘화학첨가물은 단 1%도 첨가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검증받은 침향과 국내 생산이 불가능한 재료를 제외하고는 100% 국내산 원료를 배합해 침향환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공인한 5종 유산균주를 배합하여 발효한 ‘조선황림 효’는 침향(21%), 러시아산 녹용(20%), 한국야쿠르트가 개발한 발효녹용(2%)과 국내산 약재를 특허받은 최적의 배합으로 제조했다. 체내흡수율을 기존대비 250% 개선하고 한방 발효조성물 등의 특허기술(총 4개의 특허)이 집약된 프리미엄 침향환이다.

    조선비책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 비결은 고객의 건강을 1위로 생각하는 마음, 끊임없는 연구·개발, 공인받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신뢰로 만들어진 브랜드임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하나를 만들더라도 제대로 된 제품만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