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KZM OUTDOOR)는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로, 캠핑과 레저산업에 필요한 제품들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이미 전개 중인 낚시 전문 브랜드 ‘카즈미 피싱(KZM FISHING)’을 비롯해, 의류 전문 브랜드 ‘케이지엠 어패럴(KZM APPAREL)’도 론칭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카즈미는 2023년 ‘알비온’, ‘와일드 필드 오스카 하우스’, ‘지오패스 PRO’, ‘고틀랜드’ 등 개성이 뚜렷한 고품질 텐트들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벤투스’, ‘와일드 필드 노바돔 텐트’, ‘비바돔 쉘터 프라임’, ‘원 시리즈 테이블’ 등 신제품 출시가 대거 예정돼 있다.
관계자는 “현 시대의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는 단순히 값이 비싼 혹은 있어 보이는 것보다,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얼마나 부합하는지, 훌륭한 품질은 기본인지, A/S가 잘 되는지 등 종합적인 니즈가 포함돼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곧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생각하며,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