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고운이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 법률서비스(형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법무법인 고운은 경기남부 및 수원지역을 대표하는 종합 로펌으로서 형사·가사·민사·부동산·기업 등 각종 법률 분야에 대해 최고 수준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변호사협회의 공인을 받은 각 분야 전문변호사들이 다양한 법률분야별로 전문팀을 구성하여 체계적이고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의뢰인들에게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형사 분야에서 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데, 이는 상해, 폭행, 음주운전 등 각종 형사범죄는 물론 소년범죄 및 학교폭력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대처로 많은 사건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경기남부소년범죄전문센터 및 수원학교폭력전문센터를 발족하고 증거수집을 위한 포렌식센터도 개소해 전문성과 사건 해결능력을 높였다.
조철현 법무법인 고운 대표변호사는 “지역로펌으로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법무법인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