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치아를 살리는 치과, 임플란티아치과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임플란티아치과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의료(치아살리기)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임플란티아치과는 임플란트 시술 30년 업력을 지닌 치과로, 광명점과 강남점에 포진한 원장 6명이 각자 맡은 전문 분야의 협진을 통해 치아를 살리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잇몸뼈 아치가 무너져 여러 개 치아가 서서히 죽어가는 것을 전체적으로 살리거나, 환자 본인의 혈액에서 추출한 성장인자를 활용해 치아를 살리는 등 환자에게 적합한 치료 방식을 채택한다.

    또한 해당 치과는 환자가 기부한 폐보철물 처리비용으로 직원들이 직접 나서 의료봉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임플란티아치과 광명점 강종우 대표원장은 “우리를 믿고 멀리 지방에서 찾아오는 환자들을 볼 때 보람을 느끼는 한편, 치아를 꼭 살려드려야 한다는 사명감을 느낀다”면서 “원장 모두 주말마다 케이스 스터디와 외부 세미나를 통해 좀 더 고도화된 치료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