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칼프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탈모관리)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탑스칼프는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을 자체 연구소를 통해 제조, 생산하고 있다. 탑스칼프만의 철저한 임상으로 발명특허증 ‘명칭-두피 및 모발상태개선용 조성물’과 ‘명칭-교반장치 및 이를 이용한 탈모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조성물 배합방법’을 인증받아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탑스칼프는 철저한 임상 및 연구를 통해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세분화함으로써 고객의 두피 상태와 니즈에 맞는 1:1 맞춤 케어 솔루션 제공하고, 두피 건강과 탈모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홈케어 두피 전용 제품 ‘에너자이닝 팩’과 ‘탑스칼프EGF'’를 출시했다.
탑스칼프 관계자는 “전문가로서 본질에 집중하는 전문성과 책임감, 성실함을 갖고 고객들에게 잃어버린 아름다움을 되찾아드림으로써 삶의 여유와 힐링을 드리는 탑스칼프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