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프리미엄 산삼배양근, 제주제에 산삼이라니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제에 산삼이라니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산삼배양근)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제주제에 산삼이라니’는 미디어 커머스기업 아이비엘(IBL)에서 출시한 건강식품으로, 110년근
    천연 산삼의 뿌리 세포 조직을 원료로 사용해 산삼배양근을 재배, 천연 산삼과 유전적 구조가 99.9%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리활성 물질인 사포닌이 풍부한 산삼배양근과 함께 6년근 홍삼 농축액, 당귀, 대추, 헛개나무 열매, 영지, 숙지황 등 6가지 부원료가 배합돼 있다.

    또한 ‘제주제에 산삼이라니’를 출시한 아이비엘은 대한철인3종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10시간 이상 격렬한 운동을 하는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경기) 선수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제품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리빙픽과 헬스24를 포함한 기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영욱 아이비엘 대표는 “요즘 건강이 최대 관심사인데 바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가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악재 겹친 포스코 장인화號, 세대교체·인적쇄신 단행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