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개인회생대출 서비스, 머니홀릭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금융컨설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머니홀릭은 금융 서비스 컨설팅 전문인가업체다. 2013년 설립돼 채무 조정을 받아 낮은 신용등급 때문에 은행에서 외면받는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같은 금융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 대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머니홀릭은 최저금리 적용 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리로 최저금리 적용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며,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정보와 실제 사례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변제 회차와 직군 소득에 따라서 대출 한도와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회생자라도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상담 전 본인 재직 정보와 대법원 사이트에서 개인회생 변제현황을 체크해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 상담을 진행해야 한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변제 계획을 올바르게 세워 필요한 만큼만 받고, 상황에 따라 낮은 금리로 갈아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김용현 국방장관 지명 때부터 제기된 계엄령 발동설, 석 달 뒤 현실로

    현대차·기아 11월 美 친환경차 판매 ‘역대 최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