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491

2005.06.28

사하라 外

  • 입력2005-06-24 09:56: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하라6월23일 개봉/ 매튜 매커너히, 패넬로페 크루즈/ 세계적 모험가 더크는 친구 알과 함께 ‘시크리트 코인’을 찾아 말리로 떠나 위기에 빠진 에바를 구해준다. 이들은 사하라의 물이 독극물로 변해 전 세계 인류를 위협하게 된 것을 알고 물을 더럽힌 악당을 추적한다.

    릴리 슈슈의 모든 것 외6월23일 개봉/ ‘러브레터’의 이와이 슈운지의 드라마 4편이 동시에 개봉한다.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 ‘피크닉’ ‘언두’ 등 감독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다. ‘릴리 슈슈’는 왕따를 소재로 하여 가공의 우상 릴리 슈슈의 팬클럽 사이트에서 10대들이 대화하는 형식의 독특한 청춘물.

    배트맨-비긴스6월24일 개봉/ 크리스천 베일, 마이클 케인, 리암 니슨/ 1989년 팀 버튼 감독에 의해 전 세계 흥행에 성공한 ‘배트맨’. 후속편들의 인기가 시들해지자, 속편이되 줄거리는 배트맨 탄생 설화를 다룬 작품을 만들었다. 악당에 의해 처참하게 부모가 죽자 어린 브루스 웨인이 아시아에서 무술을 배우고 고담시로 돌아와 복수에 나서 배트맨이 된다는 줄거리. 감독은 ‘메멘토’의 크리스토퍼 놀란, 크리스천 베일은 ‘아메리칸 사이코’로 주목받은 신인.

    나인 라이브스6월24일 개봉/ 웨슬리 스나입스/ CIA와 테러집단 사이에서 목숨을 협상하는 한 보스니아 전투 참가자의 전쟁 악몽.

    사하라 外
    마더6월24일 개봉/ 앤레이드, 다니엘 크레이그/ 평범한 여생을 살고 있던 60대 여성 메이는 갑자기 남편이 죽자 런던의 아들 집에 머물다가 미혼모인 딸 폴라가 사귀던 유부남 대런과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된다. ‘노팅힐’의 로저 미셀 감독 작품으로 2004년 뉴욕타임스의 ‘올해 최고의 영화’ 10선에 뽑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