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쪼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뷰티(썬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이쪼는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다.
자극받은 피부는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며,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으로부터 2차, 3차로 이어질 수 있는 피부 노화, 피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피부 자극도 최소화해야 한다.
이쪼 ‘선블럭 에프터필링’은 SPF50+/PA++++로 자외선A와 B를 모두 차단할 뿐 아니라, 자극받은 피부도 진정시키는 선블럭 크림이다. 발림감이 부드럽고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계 자외선 차단제로, 어린이나 연약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 처방의 순한 제품이다.
이쪼 관계자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은 이쪼의 선블럭 에프터필링 등 다양한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