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의 닥터펩티(DR.PEPTI)는 ‘Pep Up Your Skin’이라는 슬로건 아래 펩타이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2015년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1초에 3병씩 팔리는 판매 기록을 세우며 당해 100만 병 이상 판매, 700억 매출 신화를 달성한 바 있다.
‘펩타이드 볼륨 마스터 에센스’는 특허받은 프랑스 성분 3종(보르피린™, 볼류폼™, 볼류먼트™)을 함유해 3D 입체 피부를 위한 주름 개선, 탄력, 리프팅 케어를 선사한다. 여기에 정제수를 대체한 회화나무열매추출물 51%, 지난 시즌 대비 더욱 풍부해진 펩타이드 11종,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엘라스틴까지 더해져 피부 탄성과 밀도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지난 시즌 대비 13개 인체 적용 시험을 추가로 진행해 볼륨, 탄력, 리프팅, 안티에이징, 토탈 주름 케어, 보습, 윤기, 저자극, 피부 침투력 등의 효과를 총 31개 임상시험으로 입증받았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펩타이드 볼륨 마스터 에센스가 탄력 저하와 주름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어느 각도에서든 볼륨감 넘치는 3D 마스터 케어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김용현 국방장관 지명 때부터 제기된 계엄령 발동설, 석 달 뒤 현실로
현대차·기아 11월 美 친환경차 판매 ‘역대 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