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커먼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콜라겐)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뉴트리커먼은 ‘고함량 갓성비(고함량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를 목표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재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어린 콜라겐 3270mg’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512달톤 저분자 어린 콜라겐을 3270mg 담아 하루 2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어린 콜라겐 3270mg’은 2중 기능성 콜라겐이자 보습, 탄력, 주름 등 9가지 지표 개선이 확인돼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뉴트리커먼 관계자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고함량 갓성비’ 모토 아래 ‘고객 여러분에게 좀 더 나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계속 연구하고 노력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