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28

..

[기획]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4-02-29 08:52: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타랩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히트상품브랜드(퍼스널케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리만코리아의 보타랩은 보태니컬 래버러토리(Botanical Laboratory)의 약자로 ‘식물연구소’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자연과 과학의 만남을 의미한다. 본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자존감을 되찾게 해주어 건강한 피부 활력과 가치 있는 일상을 제공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다.

    동물성 원료&동물실험을 배제하고, 세계적인 비건 인증기관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받았으며 FSC인증 지류 사용 등을 통해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함에 대한 책임을 끊임없이 고민한다. 배우 김태희를 브랜드 뮤즈로 기용하여 비건 뷰티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출시한 ‘보타랩 슈아멜 페미닌 워시’는 리만코리아의 자이언트 병풀 특허 유산균으로 쑥과 병풀을 발효한 핵심 원료 ‘RK-LACTOBUBBLE™ (RK-락토버블™)’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원료는 효능 증대 발효 공법으로 개발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 및 진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보타랩 관계자는 “보타랩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4년 연속 수상해 정말 기쁘다”며 “보타랩의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건 뷰티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