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57

..

피부관리 프레스티지 브랜드, 닌셀라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 정세영 기자 sy28230@donga.com

    입력2024-09-26 10:0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닌셀라가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닌셀라는 2019년 주식회사 코타파가 론칭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피부세포를 건강하게 가꾸어 줄 수 있는 33리포좀기술, 고압유화기술 및 단백질 침투기술 등을 융합하여 기초라인을 완성하였고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닌셀라의 대표 상품인 ‘펄 스파클링 솔루션’은 뿌리는 단백질로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고 있으며, 붙이는 단백질로도 유명한 ‘펄 스파클링 엔젤 마크스’는 일반 부직포가 아닌 물에 녹는 나노튜브 시트로 제작됐다. 탁월한 밀착도가 특징이다.

    닌셀라의 제품은 핵심 원료와 주요 단백질을 리포좀화 시키고 첨단 나노 공법을 통해 제조하여 피부 세포 흡수율이 뛰어나다. 더불어 일반적인 화장품에 사용되는 정제수를 대신하여 월계수잎추출물과 서양송학추출물을 사용하여 뛰어난 피부 보습과 광채나는 피부를 표현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프리미엄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식회사 코타파 박진현 회장은 “닌셀라 화장품은 중국, 홍콩, 일본을 비롯해 호주까지 그 영역을 폭넓게 확대하며 K-뷰티의 선두 주자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가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