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수산물, 훈훈수산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훈훈수산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식품(수산물)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훈훈수산은 자체 물류 창고와 제조 공장을 보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공급하는 수산물 회사다. 집에서 간편하게 수산물을 먹을 수 있도록 시도한 선두주자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훈훈수산은 여름맞이 홈캉스 특가를 진행 중이며, 상품에 따라 고급 무염버터 증정 또는 초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런칭한 간장‧양념 순살게장과 제주 황게장은 짜지 않고 감칠맛 나는 특제소스를 더해 훈훈수산에서 직접 제조한 상품이다.

    또한 스토어 런칭 5주년 기념 감사제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국내산 제철 활새우, 완도 산지직송 활전복, 캐나다 항공직송 활랍스타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훈훈수산마켓은 4호점까지 오픈했다. 훈훈수산 서성원 대표는 “수입, 유통, 제조를 논스톱으로 처리하는 훈훈타워를 확장 준공해 2020년 120억 매출을 달성한 후 향후 3년 내 연매출 300억을 목표로 잡았다”며 “전 국민이 믿고 먹는 수산물 브랜드로 훈훈수산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