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에듀토이 브랜드, 블루래빗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루래빗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유아도서)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블루래빗은 <첫 토이북>과 <아이큐 베이비>를 비롯해 <생생 자연관찰> <시작시리즈> 등으로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최근 초등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된 단계별 읽기 프로그램 <블루래빗키즈 디스커버리 지식백과>를 CJ온스타일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아울러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잠깐 고민하면 품절 육아템’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에 이어 ‘아기와 놀아주는 구스파파’로 에듀토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새롭게 선보일 <뉴 프리미엄 에디션 첫 토이북>은 판매 전부터 구매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갓 태어난 아기부터 다양한 월령의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에듀토이를 개발하기 위해 고민한 시간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아 5년 연속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외국인 폭탄 매도세에 ‘5만 전자’ 탈출 실패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