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스마트오피스 디자인기업, 디자인그룹아침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인그룹아침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공간디자인(스마트오피스)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주)디자인그룹아침은 건축 및 공간디자인 등을 담당하는 스마트오피스 디자인기업이다. 유한킴벌리, 연대세브란스병원, 풀무원, SKT, BOSCH, NE능률, 라이나생명 등 다수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및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디자인그룹아침 김한 대표는 (주)KT, 한국전력공사, (주)삼양홀딩스, (주)SK텔레시스, (주)SKC, (주)풀무원식품, (주)동서식품 등 많은 기업에서 기업 문화 혁신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강연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김 대표는 현재 행정안전부 공간혁신위원회 자문위원, 정부 재난대응 컨트롤타워 소방합동청사 공간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올해 9월 ‘스마트오피스 레볼루션(가제)’을 출간할 예정이다.

    김한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스마트오피스, 스마트빌딩, 스마트요양원 등 4차 산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경쟁력 NO.1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