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영상촬영장비 판매, 대한(DAEHAN)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DAEHAN)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영상촬영장비)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주식회사 대한몰의 대한(DAEHAN)은 촬영 조명뿐 아니라, 1인 방송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유튜브와 각종 개인방송 등 인터넷을 통해 다수의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이가 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고 다양한 플랫폼이 개발되면서 좋은 콘텐츠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활동은 실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부)에서 1인 미디어 산업 지원 강화 방안을 발표했을 정도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한(DAEHAN)은 개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촬영 장비 등을 판매하고 있다. 촬영 조명기기를 비롯해 촬영 삼각대, 촬영 배경지 및 거치대, 촬영 보조 및 액세서리, 배경 천, 조화, 테이블매트, USB 라이트 조명, 카메라 보조용품 및 미니스튜디오 세트 등 작지만 개인적인 스튜디오를 갖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준다.

    대한(DAEHAN)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가 이번 수상에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위해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