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78

..

보고픈 코흘리개 친구들

  • 입력2007-03-26 14:33: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고픈 코흘리개 친구들
    결혼해 두 아이를 낳아 어느 정도 키우고 나니 생활의 여유가 조금 생긴다. 그래서 이웃 아줌마들과 수다를 떨고, ‘몸짱’이 되기 위해 운동을 하며 나름대로 활기 있게 살려고 노력한다.

    그런데 가끔 한가한 시간이 되면 어린 시절의 추억과 함께 소꿉동무들의 모습이 떠오른다. 고향인 강원도 산골에서 자라던 말괄량이 시절의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치곤 한다. 초등학교 시절 학생 수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친구들 모두 속속들이 잘 알았고 한 가족처럼 친하게 지냈다.

    사진은 바로 강원도 영월의 공기초등학교 6학년 시절 원대희 담임선생님과 동창들이 추억을 남겨보자며 기념 촬영한 것이다. 뒷줄 맨 오른쪽의 촌스러운 아가씨(?)가 바로 나다. 이젠 다 커서 아내, 엄마, 며느리로 열심히 살고 있을 코흘리개 친구들의 모습이 무척 그립다.

    ■ 이옥출/ 부산시 사하구 신평2동

    '그리운 얼굴'에 실릴 독자들의 사진을 기다립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간략한 사연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이 실린 분께는 애경의 프레시스 액티브 이스트 하이드라 밸런싱 화장품(www.presis.co.kr) 2종 선물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사연을 보내주실 때는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십시오. 사진은 우편으로 보내주시거나 JPG파일로 저장해 동아닷컴 '포토&디카(http://photo.donga.com/)'의 그리운 얼굴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우편으로 보내주신 사진은 게재 여부에 상관없이 반송해드립니다.

    보내주실 곳 :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출판국 주간동아 '그리운 얼굴' 담당자 앞.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