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63

..

사랑할 때 이야기하는 것들 外

  • 입력2006-11-30 17:25: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랑할 때 이야기하는 것들 11월30일 개봉 예정/ 한석규, 김지수

    동네에서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 인구와 의류 도매점을 친구와 하는 혜란. 두 사람 다 인물 좋고 착하지만 사랑 앞에선 머뭇거린다. 인구에게는 장애가 있어 평생 돌봐야 할 형이 있고, 혜란에게는 아버지가 남긴 큰 빚이 있다. 잠들지 못한 밤에 우연히 만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진지하게 다시 사랑을 시작하지만, 가족이란 질긴 끈과 떨어져 둘만 있을 곳은 없어 보인다. 일상적인 연기의 모범을 보여준 한석규, ‘여자 정혜’에서 만만찮은 내공을 보여준 김지수가 만났지만, 지금까지 두 배우의 연기와 이미지의 종합편을 보는 듯한 아쉬움이 있다.

    사랑할 때 이야기하는 것들 外
    그해 여름 11월30일 개봉 예정/ 이병헌, 수애

    TV 교양프로그램 작가인 김 PD는 스타 교수인 윤석영의 옛 애인을 취재하기 위해 윤 교수가 대학 때 농활을 왔었다는 시골 마을 수내리를 찾아온다. 그는 윤 교수와 옛 애인의 이름을 듣는 주변인들의 표정에서 뭔가 심상치 않은 기색을 느낀다. 이제 영화는 과거로 돌아가 찬란하게 빛나던 윤 교수의 젊은 시절을 보여준다. 서울 도련님인 윤석영은 농활에 와서도 모든 것이 시큰둥하지만 시골 도서관 사서 정인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모든 것이 아름다웠던 과거, 첫사랑의 기억을 그림 같은 전원 풍경 속에 담아낸 세피아빛 멜로 영화.

    쏘우3 11월30일 개봉 예정/ 토빈 벨, 샤니 스미스



    2004년과 2005년 할로윈 주말에 개봉해 대성공을 거두었던 ‘쏘우’의 3편으로 올해에도 할로윈 대목 흥행 1위에 올라 4편이 준비 중이다. 3편은 2편의 마지막에서 시작한다. 뇌전문의 린은 납치돼 살인마 지그소우와 제프라는 남자를 만난다. 지그소우는 심판이란 명목으로 여러 사람을 살인 게임에 끌어들인 지능적 살인마였지만 중태다. 린은 또 다른 인질 제프가 미션을 마칠 때까지 지그소우를 살려내지 않으면 모두 죽게 된다는 말을 듣는다. 두 사람은 제한된 시간에 미션을 수행하지만 이 역시 또 다른 각본의 일부일 뿐이다.

    판의 미로 11월30일 개봉 예정/ 이바나 바쿠에로, 더그 존스

    아주 먼 옛날 지하 왕국에는 행복과 평화로 가득 찬 환상의 나라가 있었다. 그러나 공주는 햇빛이 그리워 인간세계로 통하는 문을 열고, 눈부신 빛에 기억을 잃고 죽는다. 한편 소녀 오필리아는 군인과 재혼한 엄마와 함께 부대의 저택으로 이사한다. 신비한 숲 속에서 판이란 요정을 만난 오필리아는 자신이 지하 왕국의 공주였음을 알게 된다. 다시 공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용기와 인내, 희생에 관한 세 가지 모험을 거쳐야 한다.

    무지개 여신 11월30일 개봉 예정/ 이치하라 하야토, 우에노 주리

    대학 동아리에서 만나 사회인이 되어서도 속을 털어놓고 지내던 두 남녀의 짝사랑을 다룬 영화. 항상 곁에 있는 게 당연했던 사람의 갑작스런 죽음 뒤에 어떤 생각을 하게 되고, 무엇을 새롭게 발견하게 되는지에 대한 영화로 ‘러브레터’의 이와이 슈운지가 기획, 제작을 맡았다.‘그해 여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