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바닥매트리스 카테고리 창출, 센스맘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센스맘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센스맘은 국내 주거 환경이 전통 온돌문화의 영향으로 바닥 생활을 많이 한다는 점에 착안해 3D 7-zone 입체 패턴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개발, ‘바닥매트리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투사이드 매트리스는 바닥과 침대 양쪽 모두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쿠션감을 유지해 누구나 쉽게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3D 입체 패턴 사이사이 에어로드와 수많은 에어홀을 갖춰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올해 7월 출시된 신제품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은 10년간 쌓아온 센스맘의 노하우가 반영된 시그니처 라인이다. 9-zone 디자인 및 10cm/12cm 두께, 그리고 슈퍼싱글·퀸·패밀리 사이즈 매트리스 폼과 친환경 오코텍스 1등급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4가지 컬러 누빔 겉커버로 구성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꾸준히 센스맘을 사랑해주는 고객들 덕분에 수상이 가능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