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쎄르의 톰슨(THOMSON)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방가전 부문에 선정됐다.
톰슨은 프랑스 주방생활 가전 브랜드로, 식용유 없이 공기로 튀기는 에어프라이어와 더불어 이번 여름을 겨냥한 진공 믹서기와 스팀 오븐기, 스팀다리미, 티포트, 음파칫솔 등을 꼭 가정에서 필요한 가전 생활용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톰슨은 Trust, Sharing, Innovation, Simplicity, Elegance의 컨셉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해 왔다. 특히 고객이 기대하는 이상의 가격, 품질, 디자인을 제공하는 더 나아가 고객의 불편함까지 배려하는 섬세함 즉 책임감으로 제품에 정성을 쏟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에쎄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좋은 제품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임직원 여러분들과 좋은 제품을 알아봐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저희 에쎄르는 현재의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긍정의 힘과 간절함으로 당당히 맞서고, 톰슨브랜드와 함께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 것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
1만3000명 마음 모인 행복의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