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필러·리프팅 의료 브랜드 ‘GM미클리닉’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의원(미클리닉)의 ‘GM미클리닉’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의료(필러)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GM미클리닉은 ‘아름다움을 드리는 미클리닉’을 모토로 전국 10개 지점으로 강남본점, 잠실점, 신사점, 인천부평점, 인천구월점, 대구본점, 대구상인점, 신촌점, 광주광천점, 수원인계점이 있다. 리프팅 및 필러 시술 의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의 의료진이 고객 안전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프팅 시술로 실루엣소프트, 블루로즈 같은 실리프팅과 써마지, 울쎄라, 슈링크리프팅, 더블로리프팅 등을 진행하고 필러의 경우 코필러, 이마필러 외에도 볼필러 ,애교필러, 눈밑꺼짐필러(다크써클필러) 등 다양한 부위의 시술과 필러부작용치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혹시 모를 부작용 방지를 위해 안전치료 보장제도를 실시하며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술책임제도를 구축했다.

    미클리닉 구월점 장예진 원장은 “지속적인 학회와 세미나 등을 통해 의료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체계적인 진료시스템과 전 직원이 고객맞춤 서비스에 힘쓴 결과 2018년도에 이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을 수상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개인에게 최적화된 진료와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진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GM미클리닉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사랑’ 실천한 하나님의 교회 60년, 세계가 활짝 웃었다

    ‘아버지’라는 이름에 담긴 묵직한 가족 사랑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