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중국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해커스중국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 교육그룹의 ‘해커스중국어’가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을 수상했다.

    해커스중국어는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통해 중국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역별로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을 보유했으며, 급수별·회화별로 각각 다른 강사를 통한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HSK 교재는 교보문고 온라인 2018.10.05 주간집계 기준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중국어시험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TOP5를 모두 석권한 바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인강으로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많은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38개의 학습자료와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HSK 31강, 회화 52강 등 무료 동영상 강의도 다수 제공하고 있다. 본인의 중국어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 HSK 단어시험지 생성프로그램, 스타강사진의 1:1 밀착관리 및 피드백도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학습 편의를 돕고 있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중국어를 찾아준 많은 수강생분들 덕분에 ‘중국어인강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좋은 강의와 교재를 많은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발전하는 중국어인강 교육 브랜드로 성장 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사랑’ 실천한 하나님의 교회 60년, 세계가 활짝 웃었다

    ‘아버지’라는 이름에 담긴 묵직한 가족 사랑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