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팩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패키지디자인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4년 연속 수상한 크리팩은 20여년의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디자인 개발센터 및 각종 특허 기지구조, 패키지 생산라인, 대규모 물류센터를 갖춘 패키지 전문 기업이다. 더불어 친환경 종이트레이를 자체 생산/운영하고 있다.
현재 3400여개의 거래처와 협업하며 상용포장박스 디자인과 개별브랜드 제작 및 친환경 종이트레이 등을 자체생산 하고 있다. 기성품으로는 떡·한과박스 400여종, 케익·베이커리박스 120여종, 치킨·피자박스 80여종 , 친환경 트레이 40여종 등을 온·오프라인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각종 패키지 특허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패키지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여왔다.
㈜크리팩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제품의 멋있는 패키지’를 제공하는 크리팩의 미션과 브랜드 성공파트너로써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며 “패키지 디자인, 가격, 품질, 물류서비스의 남다른 경쟁력으로 브랜드의 가치와 고객감동을 창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