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푸드가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돼지고기 부문에 선정됐다.
㈜가연푸드는 육류와 외식산업의 핵심 식자재 제품을 체계적 시스템 하에 위생적으로 생산·공급하는 ‘푸드테크’ 기업 철학의 국내 육가공 생산 브랜드다. 2002년 ‘황가설등심’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한돈수제갈비 브랜드 ‘화동갈비’를 거치는 등 급변하는 국내 외식산업 환경 속에서 품질 제일주의 가치를 지켜 현재의 가연푸드가 탄생했다.
최근에는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용두동갈비를 선보였다. 용두동갈비의 옛날식 수제돼지갈비는 기계식 칼집 대신 수작업으로 매일 뼈를 발본하고 직접 칼집을 내는 방식을 고수한다. 진짜 돈갈비를 본사에서 직접 신선 배송해 매장에서는 고품질의 돈갈비를 손쉽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씹는 순간 치즈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는 드라이에이징 품목을 프랜차이즈에 접목시켜 순항 중이다.
㈜가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혁신을 통해 맛과 품질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무엇보다도 숙성육은 비싸다는 편견까지 깨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숙성육을 즐기는 새로운 외식문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
1만3000명 마음 모인 행복의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