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담에프앤비의 제너스PC(XenusPC)가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PC방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제너스PC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커뮤니케이션과 점주에게 제공하는 실질적인 혜택들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서비스를 만들어냈다. 특히 제너스PC의 SNS 마케팅은 소비자와 점주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너스PC의 SNS채널은 각 지역 매장의 이벤트소식과 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등의 공지사항까지 제너스PC가 운영하는 SNS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로드 해 소비자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자극하고 소통하기 때문이다.
또한 F&B브랜드 젠쿡을 운영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젠쿡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의 쉐프팀이 자체 개발한 먹거리로 제너스PC를 찾는 고객의 입맛과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너스PC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 매장의 특성에 맞는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점주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며, 소비자와의 상생을 경영방침으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만족을 운선하는 제너스PC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
1만3000명 마음 모인 행복의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