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새하나의원, 부비동세척술 진료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하나의원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부비동세척술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새하나의원은 부비동세척술 진료 브랜드로 만성 비염과 축농증 등의 호흡기 질환을 약물이나 수술 없이 부비동세척술 치료로 진행한다. 부비동세척술이란 부어있는 코 속 점막을 충분히 가라앉힌 후 코 속 깊숙한 곳의 부비동입구에 흡입기를 이용해 염증을 직접 흡입·배출시켜주는 시술법이다.

    만성 부비동염·축농증으로 인한 염증성 분비물과 고름이 목으로 넘어가면서 기도로 미세하게 흡인되면 기도 및 기관지를 자극해 기관지염, 천식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 집중해 새하나의원은 부비동세척술로 염증성 분비물을 직접 제거해 도와 기관지염, 천식 등의 호흡기 질환을 호전될 수 있도록 한다.

    새하나의원 김병곤 원장은 “비염·축농증이 오래되면 약물 내성이 생겨 약물치료에는 호전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수술에 앞서 부비동 세척술을 시행하는 것이 교과서적인 치료다”라며 “2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보다 많은 환자들의 호흡기 질환을 호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