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긴자토마토콜라겐, 먹는 콜라겐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긴자토마토코리아의 긴자토마토콜라겐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콜라겐 부문에 선정됐다.

    긴자토마토콜라겐은 스틱포 형태의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고함량 콜라겐과 천연칼슘,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고 無방부제, 無카페인, 無지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용이해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먹는 콜라겐 시장에서 차별화된 원료인 샥스핀을 통해 피부에 중요한 3가지 주요 성분(콜라겐, 콘드로이친, 히알루론산)을 모두 추출해냈으며, 인체흡수율을 극대화시킨 것이 해당 제품의 핵심기술이다. 일본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긴자토마토사’에서 7년간의 연구 끝에 제품화한 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정제해 일체의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다. 

    긴자토마토 코리아 임은혜 대표는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은 세계의 어떤 기업에서도 내 놓을 수 없는 제품의 독보적인 품질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실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쉼 없이 연구하고 품질관리 및 향상에 힘쓴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기아, 세계 3대 신용평가사 ‘A 등급’ 모두 획득

    유통업계 ‘두바이 초콜릿’ 열풍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