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씨앤텍의 HERRENFAHRT(헤른파트)가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관리용품 부문에 선정됐다.
헤른파트는 자동차 용품 제조·유통 회사 선진씨앤텍에서 수입하는 브랜드다. ‘사람들의 소중하고 특별한 자동차를 위해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카케어 제품의 개발’을 모토로 기존 브랜드들과 다른 원료를 사용해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기본적인 카케어 제품들은 물론, 가죽관리 제품라인은 차량시트 등의 가죽뿐만 아니라 명품 핸드백, 구두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독일 등 유럽에서는 수많은 고급 브랜드 자동차 회사들이 선택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슈퍼카 딜러들이 주최한 어워드에서 ‘전문디테일러 경쟁부문’, ‘커스터머초이스’, ‘베스트퀵디테일러’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제품의 성능을 증명해냈다.
선진씨앤텍 백현재 대표는 “고객만족브랜드 부문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와 트렌드를 찾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한 좋은 제품들로 보답하겠으며,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기아, 세계 3대 신용평가사 ‘A 등급’ 모두 획득
유통업계 ‘두바이 초콜릿’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