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씨와이컴퍼니의 ‘더원투자그룹’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투자정보분석) 부문을 수상했다.
더원투자그룹은 투자정보 및 증권정보를 제공하며 자사만의 특별한 맞춤 컨설팅으로 철저한 리스크 분석과 검증을 통해 고객의 수익성을 높이면서 안정적인 주식투자가 가능하도록 연구하는 종합금융 토탈 솔루션이다. 또한 스탁론 및 증권사와 연계한 파생상품 판매 등 다수의 금융관련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개인별 투자성향 분석을 통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회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리스크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더원투자그룹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에서 투자정보분석 부문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도 및 만족도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선정하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변화하는 투자 형태에 발맞춰 지속적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
1만3000명 마음 모인 행복의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