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은 2015년부터 매년 혁신적인 체지방 감소 신소재를 출시해 홈쇼핑에서만 누적 주문액 4,5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올 초 출시한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2024년 스키니랩이 출시한 첫 신소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정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다이글로메라 40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어트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는 스키니랩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여 주목을 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률 변화량 22.85%, 체중 6.73kg 감량 등 총 7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이 확인된 바 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지난 9년간 전 세계의 우수한 다이어트 원료들을 발굴하고, 이를 소비자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한 덕분에 4년 연속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는 다이어트부터 이너뷰티까지 보다 폭 넓은 뷰티 식품을 선보여 몸속 케어를 통해 몸 외부까지 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계열 분리 공식화, 독자 경영 나서는 정유경의 신세계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