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41

..

[기획] 근적외선 순환케어 브랜드, 온릴스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4-05-30 08:58: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온릴스가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헬스케어(근적외선 좌욕기) 부문을 수상했다.

    온릴스는 근적외선 순환케어 전문 브랜드로 싱가포르의 건강제품 유통업체인 OWELL과 근적외선 기술을 활용한 케어패드 제품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고, 지난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국가대표 다낭선수촌에 온릴스 근적외선 제품 기증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온릴스는 병원에서만 가능했던 값비싼 근적외선 케어를, 병원 갈 때마다 드는 시간과 비용을 1/10로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좌욕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940nm 근적외선 파장으로 에너지 향상과 피로회복, 심신이완을 도우며, 어디서든 근적외선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근적외선은 각국 의료계 임상결과 신체에 조사 시 인체 파동 효과가 극대화돼 순환 및 신체 기능 회복을 촉진하는 등 방대한 능력을 입증했으며, NASA(미항공우주국)에서는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는 우주인들의 건강 유지를 위해 약 30년 이상 우주선 내 근적외선을 켜놓고 일상생활을 해왔다고 알려져 있다.

    온릴스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건강을 지키는 현대인들이 온릴스의 근적외선 케어를 적극 활용해 지속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했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의 건강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계열 분리 공식화, 독자 경영 나서는 정유경의 신세계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