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41

..

[기획] 프리미엄 에스테틱, 보떼벨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4-05-30 08:56: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떼벨르가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뷰티(에스테틱) 부문을 수상했다.

    보떼벨르는 2024년 신규 오픈한 프리미엄 에스테틱으로 해외 셀럽과 패션 디자이너, 헐리우드 배우들이 즐겨 쓰는 프랑스 상위 1% 화장품 비올로직호쉐쉬만을 사용한다.

    서울 강남에 몰려 있는 고급에스테틱을 강서 지역으로 분산시키며 전국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호텔식 에스테틱과 고급 화장품을 좀 더 저렴하고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목표로 시작해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가수들과, 유튜버, 코미디언 등 연예인들이 지속적으로 방문해 연예인피부샵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 양성을 통해 프랑스 비올로직호쉐쉬에서 요구하는 전문 과정을 수료한 직원들만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화장품도 소피텔, 포시즌스 호텔 등 국내외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에어프랑스 퍼스트클래스 라운지에서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보떼벨르 도희진 원장은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관리하는 건 남녀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의 희망과 관심이다. 이러한 희망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고급제품을 사용하고, 전문성 있는 테크닉을 고민하며 끊임없이 발전해 누구나 만족하는 프리미엄 에스테틱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