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가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식품(생수)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몽베스트는 취수부터 생산까지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해 고객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생수를 제공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몽베스트 생수는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3 Stars)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몽베스트는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인증을 통해 ‘안전한 생수’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몽베스트는 생수 외에도 헬시 플레져 트렌드에 발맞춘 블랜딩 티와 콤부차 브랜드인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를 출시했다. ‘블랜딩 하우스’는 당류가 포함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생수나 탄산수 등과 함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분말 스틱 타입으로 제작됐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는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비롯해 국내외 유수한 기관에서 오랜 기간 물 맛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이 같은 좋은 품질의 제품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확대하고 스킨십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 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