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움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이다. 바디움의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물속에서 근육을 EMS스파 전기 관리로 자극하는 EMS스파를 메인으로 두피부터 복부, 하체, 페이스 등 전신을 관리할 수 있는 VIP 전신관리(이로움, 움트라, 미야, 집중 관리 등)가 있다.
2023년 12월 서울 잠실·강남도곡, 인천, 대구 북구, 경남 양산, 전북 전주 총 6개 지점 동시 오픈을 시작으로 2024년 3월 서울 노원, 광주, 제주에도 3개 지점을 추가 오픈했다. 또한 올해 6월 서울 서초본점, 울산 지점, 7월 경기 수원 지점 오픈을 앞두고 전국 지점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디움은 근본 원인 및 체온, 호르몬 밸런스 등 체질 개선을 통한 근본적인 다이어트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무리하게 살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과학적인 기술과 프로그램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전 지점 무제한 리뷰 적립금 혜택 및 300만원 상당의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감량QUEEN’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디움 관계자는 “2024년 6월 서초 본점 오픈을 앞두고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바디움만의 업그레이드된 EMS스파와 움핏 등 새로운 프로그램 도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