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닥터가 ‘202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반려동물용품(영양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마이펫닥터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반려동물 유기농 사료, 영양제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반려동물 맞춤 전문 브랜드로, 식이 알레르기를 줄이고 알레르기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는 펫푸드를 연구 중에 있다.
배우 이민호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후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펼쳐온 마이펫닥터는 온라인 시장에서 급성장한 데 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전문성이 입증돼야 진출할 수 있는 동물병원과 전국 400여 곳의 약국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수의사와 영양사가 함께 개발한 눈건강&눈물 개선 기능성 사료 ‘시그니처 티어스컨트롤’은 성분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기농 기능성 사료로 프랑스 ECO CERT 인증, 미국 USDA(농무부)와 농림축산식품부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피부알러지, 다이어트&관절, 장 건강 등 다양한 기능성 사료와 강아지, 고양이에게 필요한 맞춤 영양제 제품을 갖췄다.
마이펫닥터 관계자는 “2017년에 이어 2021~2024년 연속 수상까지 5년이나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반려견과 반려묘 보호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