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은 경량목, 중목, 철근콘크리트 등 다양한 구조의 주택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설계 및 시공하는 대한민국 단독주택 시공 기업이다. 주택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이 갖춰졌으며, 전국적으로 3,500동 이상의 시공 실적을 쌓았다.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 본사 전시장&쇼룸은 약 1,500평(4960㎡) 규모의 주택 복합문화공간으로, 평형별 모델하우스 3동과 건축공법에 따른 주택 내/외장재 및 지붕 마감재, 인테리어 자재 등 집짓기에 필요한 모든 것이 전시돼 집짓기를 준비하는 예비건축주들에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시공 관련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시공과 관련한 전시 외에도 고객의 예산과 취향에 맞춘 건축비 산출에 대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더존하우징은 전국에 주택전시장을 운영 중으로,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실제 시공된 주택을 직접 체험하고 주택건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존하우징 주택전시장은 경기 화성· 김포·의정부 송산, 세종, 경북 안동, 경남 창원에 위치하고 있다.
더존하우징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축시공의 선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와 정직한 시공, 고객 신뢰를 중시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